삼천리자전거,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와 공동 프로모션

입력 2015-08-17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프리미엄브랜드 아팔란치아의 대표 제품과 네이버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툰 윈드브레이커의 주요 소재인 픽시 자전거에 대한 10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데 따른 것이다. 웹툰 이미지와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픽시 자전거 CRS, 저스틴을 결합해 소비자 호감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삼천리자전거는 오는 31일까지 ‘픽시 자전거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SNS에 삼천리자전거 블로그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크로몰리 자전거 CRS 시리즈와 알루미늄 자전거 저스틴 시리즈 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선택해 소개하면 된다. 삼천리자전거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각각 아팔란치아 CRS 픽시와 저스틴 픽시를, 총 95명에게는 윈드브레이커 웹툰 이미지를 활용한 자전거 거치대, 액자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웹툰 광고에도 윈드브레이커의 주인공 자현과 유빈이 등장해 삼천리자전거의 픽시 자전거를 활용한 장면을 연출한다. 웹툰 광고는 오는 23일까지 윈드브레이커 웹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최근 픽시 자전거에 대한 인기가 10대 고객들에게까지 확대됨에 따라 1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윈드브레이커와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현문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27]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결정)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05,000
    • -2.4%
    • 이더리움
    • 4,526,000
    • -4.19%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0.58%
    • 리플
    • 3,038
    • -2.5%
    • 솔라나
    • 198,500
    • -4.48%
    • 에이다
    • 616
    • -6.1%
    • 트론
    • 433
    • +1.17%
    • 스텔라루멘
    • 359
    • -4.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2.04%
    • 체인링크
    • 20,340
    • -4.06%
    • 샌드박스
    • 210
    • -4.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