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300만뷰 돌파하면 스페셜 비디오 공개"…400만뷰 넘으면?

입력 2015-06-26 1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사진=AOA 공식 페이스북

걸그룹 AOA가 신곡 '심쿵해' 뮤직비디오 페이지뷰를 놓고 공약을 내걸었다.

AOA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심쿵해' 뮤직비디오 300만뷰시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합니다.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라며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이벤트를 전했다.

또한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가 400만뷰를 돌파 시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는 참여 시 당첨자 발표 후 AOA 멤버들이 직접 당첨자의 사회 스포츠 경기에 응원을 하러 간다. 응원과 함께 AOA 멤버들과 단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오후 4시 현재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의 페이지뷰는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266만건을 넘어섰다. 이 같은 추세라면 300만뷰 돌파는 금방 이뤄질 전망이다. 400만뷰 돌파도 수일 내 이뤄질 것으로 보여 이번 이벤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음원파일보다 뮤직비디오로 봐야겠네"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꼭 이벤트 당첨됐으면!"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노래 너무 좋아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33,000
    • +0%
    • 이더리움
    • 4,535,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3.05%
    • 리플
    • 3,027
    • -0.66%
    • 솔라나
    • 197,600
    • -0.25%
    • 에이다
    • 618
    • -0.64%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59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33%
    • 체인링크
    • 20,700
    • +1.92%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