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밍키 사료, CJ제일제당의 오네이처와 만났다

입력 2015-06-16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오네이처(O’NATURE)가 tvN 삼시세끼에 등장하는 스타 동물인 ‘밍키’를 모델로 삼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오네이처는 삼시세끼 방영 초기부터 큰 인기를 모은 ‘밍키’의 사료를 제공하는 한편, 삼시세끼 방송 내용에서 자연스럽게 오네이처 제품을 밍키의 모습과 함께 노출해 세계 최초의 카톤팩(우유팩)’ 형태 사료라는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최근 삼시세끼 정선편의 방영이 시작된 이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로 ‘밍키 사료’, ‘삼시세끼 밍키 사료’ 등의 키워드 검색이 늘어난 점도 고무적이다.

오네이처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5일까지 오네이처 체험단을 모집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있는 퀴즈의 답을 맞추고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과 반려견의 사진을 함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0명을 선정해 오네이처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 외에도, CJ제일제당은 밍키가 모델로 등장하는 포스터와 POP를 제작해 오네이처가 판매되고 있는 동물병원이나 펫샵(반려동물 관련 전문매장)을 통해 ‘삼시세끼 밍키가 먹는 사료=오네이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네이처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유통망을 꾸준히 늘려나가며 현재 전국 1000여 개의 동물 병원 및 펫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CJ제일제당 PET사업팀 한동희 과장은 “삼시세끼의 또 다른 주인공 ‘밍키’와의 만남을 통해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토종 프리미엄 사료 오네이처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애견 사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10,000
    • +0.56%
    • 이더리움
    • 4,550,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3.77%
    • 리플
    • 3,035
    • +0.5%
    • 솔라나
    • 198,600
    • +0.91%
    • 에이다
    • 627
    • +1.79%
    • 트론
    • 428
    • +0%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0.79%
    • 체인링크
    • 20,900
    • +3.93%
    • 샌드박스
    • 219
    • +5.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