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스타패션]'멘도롱 또똣' 강소라, 유연석도 설레게한 '모던룩'…제품 어디꺼?
▲사진=MBC '멘도롱 또똣'
'멘도롱 또똣' 강소라의 드라마 패션이 연일 화제다.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여주인공 이정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강소라가 매회 급이 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맨도롱 또똣' 9회에서는 강소라(이정주 역)의 진심을 알게 된 유연석(백건우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느끼며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진전될 것으로 예상돼 보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이날 강소라는 유연석의 마음을 사로잡만큼 심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블랙 원피스에 화이트 가디건으로 모던룩을 완성한 강소라는 화사한 연보라색의 쿠론 숄더백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강소라의 '모던룩' 패션에 포인트가 된 가방은 '쿠론 앨리스'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백 또는 숄더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다이아 패턴이 더해진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강소라의 모던룩에 전체적으로 빛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맨도롱 또똣' 속 강소라 패션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