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브랜드 캠페인… ‘제네시스로 우주에 메시지를’

입력 2015-04-13 1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대의 제네시스가 사막에서 주행하며 타이어 트랙을 만드는 모습.(사진제공= 현대차)

‘미국 네바다주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 브이(V)자로 늘어선 제네시스 11대가 모랫바람을 일으키며 주행하면서 사막 위에 거대한 타이어 트랙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이 이미지는 딸이 우주비행사인 아빠에게 보내는 메시지다. 뉴욕 센트럴 파크의 약 1.6배에 해당하는 5.55㎢의 크기로, 우주 상공에서 딸의 메시지를 확인한 아빠는 딸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

현대차가 13일부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영상 속에 나오는 내용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물리적 거리를 가깝게 하는 ‘삶의 동반자’를 지향하는 현대차의 비전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들어진 초대형 타이어 트랙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현대차는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를 통해 우주비행사 아빠와 딸의 감동 스토리와 함께 제작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또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개인의 SNS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제네시스가 사막 위에 메시지를 그려주는 영상이 자동으로 제작되고 SNS를 통해 이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아이폰6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99,000
    • +1.87%
    • 이더리움
    • 4,662,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894,000
    • +1.48%
    • 리플
    • 3,104
    • +2.14%
    • 솔라나
    • 202,000
    • +2.18%
    • 에이다
    • 639
    • +2.4%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2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00
    • -0.36%
    • 체인링크
    • 20,840
    • +0.1%
    • 샌드박스
    • 213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