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 개인 맞춤형 쇼핑 앱 ‘마이사이드’ 출시

입력 2015-03-23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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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부터 ‘0월 딜’ 찾는 이벤트 진행

(코바)

유무선 인터넷 플랫폼 기반 서비스 기업 ‘코바’는 전문큐레이터의 맞춤형 쇼핑 앱 ‘마이사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사이드는 지난해 7월 론칭한 ‘타임세일’의 새 이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쇼핑 기능을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세일은 론칭 6개월만에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기도 했다.

마이사이드는 패션, 유통, 상품제조 등 다양한 근무 경험을 가진 전문 큐레이터가 사용자의 쇼핑을 도와준다. 국내외 쇼핑 트렌드와 개인 쇼핑 패턴 분석을 거쳐 엄선된 제품만을 추천한다. 270여 개의 쇼핑, 유통 브랜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 중 개인 취향에 맞는 300여개 제품이 매일 아침 공개된다.

마이사이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20일간 ‘마이사이드, 숨겨진 200개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랜덤으로 공개되는 ‘0원 딜’ 20개를 찾는 형식으로 신발, 가방, 화장품, 전자제품, 식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0원에 올라올 예정이다. 딜 오픈 시간과 아이템은 모두 랜덤으로 이루어진다.

김현수 마이사이드 기획팀 과장은 “개인적인 공간인 휴대폰 안에서 이루어지는 쇼핑임을 고려해 오로지 나에게 집중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능 업그레이드에 힘썼다”며 “2.0 버전 출시는 애플리케이션 컨셉에 맞는 마이사이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기회가 되며 새로운 이름과 보완된 기능으로 중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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