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주방가전 렌털 홈쇼핑 론칭 방송 …목표 대비 133% 콜 달성

입력 2015-02-25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 주방가전,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인기”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최근 방송한 주방가전 토탈 렌털시스템 ‘매직7렌탈’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주문콜 달성률 133%를 넘었다고 25일 밝혔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생활가전 제품과 주방가전 제품인 가스레인지·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스팀오븐·식기세척기를 엮어 총 7종의 렌털 제품을 방송한 결과, 목표인 900콜 보다 300콜 이상 많은 1200콜의 초과 실적을 달성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렌털 제품으로 인기가 없을 것 같았던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의 주방가전 제품이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많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고가의 주방가전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주방가전 렌털에 대한 니즈를 알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는 방송이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은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방송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론칭 방송을 한 롯데 홈쇼핑에서는 이미 추가 방송이 잡혔고, 다른 홈쇼핑에서도 요청이 쇄도해 방송 계획을 협의하는 중이다.

진기방 동양매직 렌탈사업부 부문장은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은 물론 AS와 관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점들이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주효했다”며 “고객 및 시장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부족한 점들을 개선, 최고의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지난 22일 론칭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26일 오후 1시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 홈쇼핑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3월에도 매주 1회 이상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동양매직)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647,000
    • -0.26%
    • 이더리움
    • 5,050,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608,000
    • +1.76%
    • 리플
    • 695
    • +3.27%
    • 솔라나
    • 205,600
    • +1.33%
    • 에이다
    • 585
    • +0%
    • 이오스
    • 936
    • +1.96%
    • 트론
    • 163
    • -1.81%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500
    • +0.36%
    • 체인링크
    • 21,040
    • +0.77%
    • 샌드박스
    • 543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