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주방가전 렌털 홈쇼핑 론칭 방송 …목표 대비 133% 콜 달성

입력 2015-02-25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 주방가전,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인기”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최근 방송한 주방가전 토탈 렌털시스템 ‘매직7렌탈’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주문콜 달성률 133%를 넘었다고 25일 밝혔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생활가전 제품과 주방가전 제품인 가스레인지·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스팀오븐·식기세척기를 엮어 총 7종의 렌털 제품을 방송한 결과, 목표인 900콜 보다 300콜 이상 많은 1200콜의 초과 실적을 달성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렌털 제품으로 인기가 없을 것 같았던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의 주방가전 제품이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많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고가의 주방가전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주방가전 렌털에 대한 니즈를 알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는 방송이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은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방송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론칭 방송을 한 롯데 홈쇼핑에서는 이미 추가 방송이 잡혔고, 다른 홈쇼핑에서도 요청이 쇄도해 방송 계획을 협의하는 중이다.

진기방 동양매직 렌탈사업부 부문장은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은 물론 AS와 관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점들이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주효했다”며 “고객 및 시장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부족한 점들을 개선, 최고의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지난 22일 론칭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26일 오후 1시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 홈쇼핑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3월에도 매주 1회 이상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동양매직)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박나래, 외부 유튜브 채널서 입장 발표
  • 엇갈린 경제지표에 불확실성 커져…뉴욕증시 혼조 마감
  • 집값도 버거운데 전·월세까지…서울 주거비 부담 가중[한파보다 매서운 서민주거①]
  • SK가 쏟아 올린 150조 국민성장펀드 ‘실탄의 길’ [특례와 특혜의 갈림길]
  • 상장폐지 문턱 낮추자…좀비기업 증시 퇴출 가속
  • 한국女축구의 산 역사, 지소연 선수...편견을 실력으로 넘었다[K 퍼스트 우먼⑬]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14:1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64,000
    • +0.88%
    • 이더리움
    • 4,364,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812,500
    • +2.59%
    • 리플
    • 2,850
    • +2.22%
    • 솔라나
    • 190,400
    • +1.38%
    • 에이다
    • 566
    • -0.53%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40
    • +0.74%
    • 체인링크
    • 19,030
    • +0.58%
    • 샌드박스
    • 179
    • +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