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편 해결이 곧 혁신”… LG전자, BMW 물류망 바꿨다
LG전자, BMW에 과감한 제안 20주 걸리던 납기, 최대 2주로 단축 BMW "올해부터 전면 도입” 구광모 회장 ‘고객 관점 경영’, 글로벌 B2B 현장서 실현 LG전자가 글로벌 완성차 기업 BMW와의 협업을 통해 복잡했던 유럽 공급망을 획기적으로 재편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한다’는 철학 아래 LG전자는 BMW에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물류 경로를 단숨에 바꾸는 과감한 제안을 내놨고, 그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이는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불편을 먼저 해결하라”는 경영 철학이 글로벌 B
2025-05-22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