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광고 온에어

입력 2023-03-16 09: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
(사진제공=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떴다. 밀키스 제로’라는 문구를 통해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제작됐다.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 광고를 통해 제로 칼로리라는 제품 특성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캠페인,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
(사진제공=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는 TV CF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광고 본편을 공개하고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학원가 인근 지하철, 버스 등에서 옥외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4월에는 밀키스 제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기분엔 TAKE’ 온라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제로 칼로리 신제품이다.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 캔 이상 수출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09: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10,000
    • -1.36%
    • 이더리움
    • 5,329,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3.77%
    • 리플
    • 733
    • -0.81%
    • 솔라나
    • 233,600
    • -0.68%
    • 에이다
    • 633
    • -2.47%
    • 이오스
    • 1,120
    • -3.61%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25%
    • 체인링크
    • 25,650
    • -1.38%
    • 샌드박스
    • 621
    • -2.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