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 두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해 2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로그U는 아이돌과 브이로그(Vlog)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화려한 무대 위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일상 속 소소한 모습을 담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다. 아이로그U 시즌 1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가 출연해 누적 조회 수 200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시즌 2 첫 번째 출연진은 빅톤으로 강원도로 떠난 빅톤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그렸다.
브이로그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합성어로,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뜻한다.
아이로그U 시즌2 두 번째 주인공은 오마이걸이다. 21일부터 6일간 멤버별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경기도 대부도로 떠나 한옥에 머무르며 상큼하고 흥 넘치는 오마이걸의 일상 속 매력적인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마이걸 출연 아이로그U 시즌 2는 27일부터 4주간 매주 월·목 오후 5시에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한다.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은 매주 금요일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아이로그U 시즌 2 오마이걸 출연을 기념해 5월 중 시청 고객 대상 오마이걸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로그U 시즌2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아이로그U 시즌 1 큰 호응에 힘입어 추가 제작한 시즌 2 역시 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아이돌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아이돌 팬들에게 사랑받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