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아이 자회사 금다메리, ‘Vn선크림’ 롯데면세점 입점

입력 2019-02-21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넥스트아이는 화장품 자회사 금다메리가 출시한 ‘Vn선크림(브이엔선크림)’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날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된 런칭 행사 현장에는 배우 한채영이 직접 방문했다. 한채영은 Vn선크림 제품을 둘러보며 사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당일 Vn선크림은 10분 만에 단품 판매로 5만 달러(한화 약 5600만 원)의 매출을 올려 국내 선크림 중 단시간 내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넥스트아이는 올해 중국 시장을 주 타겟으로 금다메리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중국 소비자들이 선블록 제품을 여름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일상 생활용품으로 인식하고 있어 수요가 매년 급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넥스트아이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을 통해 한국, 중국 등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확대하겠다”며 “Vn선크림은 현재 중국 전역에서도 온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올해 연간 판매량 1000만 개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배우 한채영, 중국 홍콩 배우 장백지 등 탑스타를 통한 제품 홍보에 이어 중국 9대 일선 도시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고 텐센트, 소후뉴스 등 중국 주요 매체와 100여명의 왕홍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판매 실적 확대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37,000
    • -1.11%
    • 이더리움
    • 4,605,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723,500
    • -5.92%
    • 리플
    • 739
    • -1.2%
    • 솔라나
    • 199,700
    • -4.27%
    • 에이다
    • 677
    • -1.31%
    • 이오스
    • 1,115
    • -0.45%
    • 트론
    • 166
    • -1.78%
    • 스텔라루멘
    • 16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300
    • +0%
    • 체인링크
    • 19,950
    • -3.25%
    • 샌드박스
    • 642
    • -1.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