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 코스피 2,390.28
    ▼ 16.22 -0.68%
    코스닥 652.86
    ▼ 8.25 -1.26%

넥슨,‘메이플스토리‘ 하반기 ‘플라이(FLY) 업데이트’ 예고

[이투데이 정유현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하반기 공개될 ‘플라이(FLY) 업데이트’에 대한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하반기 진행될 FLY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12일 ‘페스티벌 인 메이플(Festival in MAPLE)’을 시작으로, 10월 ‘렛츠 메이플(Let’s MAPLE)’, 11월 ‘유어 스토리 메이플(Your story, MAPLE)’까지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페스티벌 인 메이플(Festival in MAPLE)에서는 인기 직업군의 스킬 및 퀘스트 개편과 함께 신규 콘텐츠 추가가 이루어지며,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24일까지는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슈퍼스타 M’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바라는 개발 콘텐츠를 오디션 게시판에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상부터 대상까지 총 1,116명 유저들에게 메이플포인트를 차등 제공한다. 대상에 선정된 유저(1명)에게는 200만 메이플포인트를 지급하며, 특별히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게임 업데이트에 반영한다.

이 밖에 29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게임 접속 시, 전체 월드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