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 코스피 2,533.99
    ▼ 0.80 -0.03%
    코스닥 775.85
    ▼ 4.37 -0.56%

넥슨, 닌텐도 3DS 전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콘텐츠 공개

[이투데이 김병주 기자]

넥슨은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의 특징과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이번 신작은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원작에 등장하는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콘솔 특유의 조작과 통쾌한 액션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사용자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 영상이 눈길을 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이달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사이트(maple3ds.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