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P2P금융 코리아펀딩, 홈쇼핑 확정 매출채권 펀딩 출시

최근 홈쇼핑계에서는 유료회원제를 도입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연회비 한번 만을 내면 구입하는 상품에 최대 10% 이상의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서비스, 포인트 적립등의 다양한 혜택을 주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매출의 증진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를 통하여 홈쇼핑업계가 또 한번의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많은 업계관계자들은 조심스레 전망을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펀딩은 15일 홈쇼핑에 1월 중순 경 방송이 확정이 된 상품의 매출채권을 이용한 펀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품은 큰 화제가 되었던 미카코인스파이어링셰이프다.

미카코인스파이어링셰이프는 일본에서 7분 32초 방송을 통해 1억7000만엔(한화 18억원)의 판매 실적을 낸 상품이다. 이외에도 TV에서만 45만대를 판매해 약 580억원 매출을 이뤄냈다. 미카코는 허리에 붙이기만 하면 운동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다른 활동 없이 붙이기만 하면 되기에 다른 일을 하면서도 운동효과를 누릴 수가 있다. 운동효과로는 자세교정과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있다.

홈쇼핑 확정 매출채권 펀딩은만기 일시상환 상품에 투자수수료는 현재 무료다.

투자자 보호장치로는 대기업홈쇼핑 확정 매출채권과 연대보증인이 보유한 비상장 주식, 대표이사 외 1인의 연대보증을 설정해 놓았다. 자금을 조달받는 업체는 수입명품 유통사업을 꾸준히 한 업체로 외국의 유명 브랜드와의 거래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백화점과 아울렛의 사업과 VIP를 특별히 초청하여 진행하는 특별행사 등을 다년간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