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모텍스,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 참가

최근 1mm씩 직접 높이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베개 모텍스아임을 출시한 ㈜모텍스가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PACK EXPO INTERNATIONAL)에 참석한다.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는 세계에서 가장 큰 포장박람회로, 축구장 21개를 모아둔 크기로 약 2,500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국제적 박람회다.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 참석자에는 기업, 일반, 공장 및 프로젝트 관리자와 엔지니어, 생산감독관, 패키지 디자이너, 브랜드 관리자 및 마케터 등 5만 명의 참석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출품업체는 첨단 패키징, 자재, 용기, 자동화 기술 및 기타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2500개 이상의 주요 공급 업체가 참석해 제품 전시를 한다.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는 올해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진행된다.

미국 시카고 포장박람회 사이트에서 전시 업체명이나 스케줄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국제적 업체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비교할 기회이자 전 세계적 동향을 확인하며 트렌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1975년에 설립된 모텍스는 문구류 및 기계류를 다루는 회사로, 이곳에서 출시한 모텍스아임 기능성 베개는 평균사이즈 기반으로 만든 베개가 아닌 개개인의 신체에 맞출 수 있는 기능성 베개이다. 이는 미국, 일본, 중국, 3개국의 특허 등록에도 성공해 지난 40년 동안 축적된 베개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국내에서도 특허 11종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

장 준비중 / 20분 지연
장시작 20분 이후 서비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