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제약 대표제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도 반한 워터타입 유산균

입력 2017-10-23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에너지틱(Energetic)’, ‘활활(Burn It Up)’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 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유산균의 기능성과 워터의 새로움으로 차별화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근 젊은 층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워너원 멤버의 개성을 담은 총 11개의 멀티편으로 구성됐다. 멤버 각 개인의 매력이 부드럽고 가벼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댄스, 애교를 포함해 밀키스를 알린 유명 광고 카피인 ‘사랑해요 밀키스’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이어볼 수 있다. 본영상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7월 선보인 밀키스 요하이워터는 탄산 없이 즐기는 워터 타입의 유산균 음료다. 부드러운 맛에 특허받은 LB-9 유산균 2종을 함유해 음료 하나를 마셔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611,000
    • +0.11%
    • 이더리움
    • 4,477,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2.11%
    • 리플
    • 732
    • -0.81%
    • 솔라나
    • 211,500
    • +3.12%
    • 에이다
    • 682
    • +1.94%
    • 이오스
    • 1,142
    • +2.7%
    • 트론
    • 161
    • +0%
    • 스텔라루멘
    • 164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000
    • -2.44%
    • 체인링크
    • 20,310
    • +1.25%
    • 샌드박스
    • 650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