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016 하반기 히트상품] IBK기업은행 ‘i-ONE 놀이터 예·적금’

[이투데이 정수천 기자]

스템프 적립하면 적금 年최대 2.15%

IBK기업은행은 비대면채널 전용상품 ‘i-ONE 놀이터 예·적금’을 지난 9월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와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게임 참여, 친구 추천, 상품 추가 가입 등을 통해 스템프를 적립하고 적립한 스템프 수에 따라 0.3%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게임을 선택해 참여하는 ‘게임미션’, 친구에게 추천하는 ‘추천미션’을 수행하면 스템프를 1개 적립해준다. 개인스마트뱅킹에서 예금, 적금, 펀드, 보험상품에 가입하거나 휙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최대 6개)를 적립해준다. 예·적금 동시에 적용이 되지만 스템프는 최대 10개까지 제공한다.

또 적금 상품의 경우 목표 금액별로 그룹에 가입하고, 그룹에 모인 계좌 수와 적금에 입금한 누계액에 따라 최대 0.5%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i-ONE 놀이터 적금’은 1년 만기 연 1.35%(21일 기준)의 고시금리에 그룹가입 및 스템프 적립을 통한 우대금리 0.8%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연 2.15%의 금리가 적용된다. .

‘i-ONE 놀이터 예금’의 고시금리는 1년 만기 연 1.3%로 스템프 적립에 따라 최대 0.3%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적금은 매월 1000원에서 100만 원까지 입금 가능하며, 예금은 100만 원에서 최고 3000만 원 범위 내에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