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현아가 가요계로 컴백했다.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현아의 컴백스테이지로 꾸며졌다.
이날 현아는 호피무늬 상의에 반짝이는 블랙팬츠를 입고 등장해 '빨개요'를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빨간 건 현아’라는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인기가요' 현아
현아 빨개요
현아가 신곡 '빨개요'로 솔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현아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블랙 리스트'(Black List)와 '빨개요'(Red)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리스트' 무대에서 현아는 랩 피처링을 맡은 LE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진 타이틀곡
현아 빨개요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같은 팀 멤버 현아의 솔로 컴백 무대를 응원했다.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현아의 ‘뮤직뱅크’ 컴백무대를 응원해주기위해 대기실을 찾은 포미닛 남지현과의 러블리한 허그. 훈훈하다 훈훈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과 현아는 서로를 꼭 껴안고
현아 빨개요
포미닛 현아 ‘빨개요’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이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커지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min****는 “소유랑 현아가 여자 아이돌 몸매 투탑인듯ㄷㄷ은 내 워너비 몸매”라며 현아 ‘빨개요’ 보다 몸매를 칭찬했고, new****는 “현아는 내 팔뚝으로 걸어다니네”라며 현아의 마른 몸매를 부러워했다.
lov****는 “한
뮤직뱅크 현아 빨개요
포미닛 현아 ‘빨개요’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현아가 출연해 ‘블랙리스트(Black List)’와 ‘빨개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현아 ‘빨개요’에서 현아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상의가 드러난 탱크톱에 청 핫팬츠를 매치해 각선미를 자랑했다.
특유의 섹시한
포미닛 '음악중심' 무대에 섰다.
2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포미닛이 신곡 '웨이트 어 미니트'로 컴백 스페셜 무대를 가졌다.
이날 포미닛은 반짝이는 의상을 입고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늘 뭐해?’는 ‘이름이 뭐예요’, ‘살만찌고’ 등 포미닛과 오랜 기간 작업해온 ‘용감한 형제’가 만든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공감 가는 생활가사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김동완의 춤을 보고 급정색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신화방송'에서는 소녀시대가 출연해 신화 멤버들과 함께 여러 게임을 즐겼다.
이날 효연은 춤 선생님으로 나서 양 손을 머리 위로 들어올린 채 골반으로 8자를 그리는 춤을 선보였다. 이를 본 김동완이 효연의 골반댄스를 따라췄지만 춤은 더러운 저질댄스에 가까
미쓰에이 민이 여자 깝댄스 기대주로 손꼽혔다.
민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해 어렸을때부터 갈고 닦아온 깝댄스를 선보였다.
조권은 이날 민과 함께 출연해 "내가 소속사 연습생 1년차일 때 민이가 들어왔다"며 "나는 8년만에 데뷔, 민은 7년 트레이닝을 받은 케이스"라고 각고의 노력 끝에 데뷔했음을 밝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멤버 모두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현아는 25일 방송된 MBC '꽃다발'에 포미닛 멤버들과 출연해 MBC 예능 출연권을 두고 6팀의 걸그룹과 뜨거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LPG는 "멤버 5명 모두 합쳐 성형수술을 총 27회 했다"고 깜짝 고백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그룹 포미닛 현아가 시크릿 멤버 징거에게 '골반댄스 1인자' 자리를 내줬다.
25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예능 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는 '나를 알리자 S파일' 코너를 통해 즉석에서 골반댄스 대결을 펼쳤다. '골반댄스'를 가장 잘 춘다는 현아가 무대로 나와 시범을 보였다.
시크릿 멤버들의 강력 추천으로 무대에 등장한 징거는 팝스타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변함없는 현란한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현아는 24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해 다시 한번 골반댄스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현아는 앞서 '세바퀴'에 출연에서 파워풀한 섹시댄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아는 이날 팀 동료 가윤과 함께 '아이 마이 미 마인'의 리듬에 맞춰 멋진 댄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인기상승 중인 포미닛의 현아가 멋진 몸매를 위해 17Kg을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상상더하기'에 출연한 현아는 "어릴 적부터 춤을 많이 좋아했다"며 "초등학생 시절에는 몸무게가 지금보다 17Kg가 나 나갔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했다.
현아는 17Kg을 뺀 이유에 대해
포미닛(4minute)의 멤버 현아(김현아)가 솔로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그녀는 '체인지(Change)'로 솔로 데뷔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화제가 되고 있는 '골반 댄스'로 섹시미를 물씬 풍기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곡 중간에 래퍼와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관객들의 함성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