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테라사이클코리아와 손잡고 폐플라스틱을 생활 인프라로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마트는 코레일, 테라사이클코리아와 함께 폐플라스틱의 자원순환 체계 구축 및 문화 확산을 위한 '업사이클링 벤치 프로젝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가플지우(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5개월 간 전국에서 폐휴대폰과 소형 전자제품을 수거, 재생 원료화된 플라스틱으로 서울 강서구 달빛어린이공원에 친환경 놀이터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서구 달빛어린이공원에서 LG유플러스 스마트홈 정혜윤 상무, 더불어민주당 한정애 의원, 노현송 강서구청장, 강서구의회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