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가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전역에서 930회 이상 공연을 운영하며 약 14만명의 도민과 예술로 만났다.
경기아트센터는 11일 2025년 공연 성과를 발표하고 2026년 사업 혁신 방향을 밝혔다.
경기아트센터는 2025년 신임기관장 취임을 기점으로 'G-ARTS' 브랜드를 선포하며 '도민의 삶 가까이에서 예술의 가치를 확장한다'는 비전
경기아트센터가 구호가 아닌 '실행'으로 경기도 문화예술 지형을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경기아트센터는 2026년을 '작동하는 혁신' 원년으로 삼고, 경기문화예술 통합플랫폼 'G-ARTS'를 중심으로 31개 시군 공연장을 잇는 공동성장 플랫폼을 본격 가동한다고 30일 밝혔다.
2025년 조직혁신 TF 가동, G브랜드사업팀 신설, 전략사업본부 출범 등 기능 중
경기아트센터가 경기도교육청, 단국대학교와 함께 예술영재 양성 프로그램 ‘경기예술성장 공유학교’를 공식 출범했다.
경기아트센터는 26일 3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선발된 학생을 대상으로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경기예술성장 공유학교’는 음악분야(피아노, 성악,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예술영재를 조기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