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새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 광고 실시

입력 2014-10-01 13: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를 소개하기 위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고객의 ‘살맛나는 인생’을 위해 신한생명이 함께 하고자하는 마음을 ‘신씨네 가족’을 통해 밝고 유쾌한 영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신씨네 가족은 ‘할아버지 통쾌한, 할머니 유쾌한, 아빠 신바람, 엄마 한아름, 아들 신나라, 딸 신난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하나로 줄이면 ‘살맛나는 인생’이 생각나도록 만들었다.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낄 수 있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 관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험업(業)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신한생명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고객과 함께하는 ‘인생 동반자’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광고 캠페인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3개월 동안 방송 예정이며, 케이블TV 외에도 CGV극장, 각종 보조매체를 통해 광고를 만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3:4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40,000
    • +0.16%
    • 이더리움
    • 4,348,000
    • +2.79%
    • 비트코인 캐시
    • 877,000
    • +7.74%
    • 리플
    • 2,743
    • -0.87%
    • 솔라나
    • 182,500
    • -0.92%
    • 에이다
    • 538
    • -1.28%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1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40
    • +1.35%
    • 체인링크
    • 18,260
    • +0.22%
    • 샌드박스
    • 17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