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사회적기업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독점 론칭

입력 2014-09-25 17: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S샵)

GS샵은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와 손잡고 26일 오전 7시15분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사진>독점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천연원료와 미생물 등을 활용해 바이오 신소재 물질을 개발하고 관련 상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독일ㆍ이탈리아ㆍ네덜란드ㆍ일본 등 1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7월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너럴바이오의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셀라’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가 높다. 케어셀라 베스트셀러인 ‘라인업 마스크’는 콩 1톤에서 단 0.18kg만 추출되는 콩 식물성태반(soy phtoplacenta) 추출물, 노벨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 7가지 천연베리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GS샵에 따르면 안면 리프팅,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에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발랐을 때 탄력이 부족한 부위는 울퉁불퉁해지고 수분이 부족한 부위는 갈라지기 때문에 ‘피부 자가 진단 마스크’로 불리기도 한다.

1회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돼 있다. 1팩에 라인업 마스크(9㎖)가 4개씩 들어있으며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이트닝 세럼(25㎖)’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S샵 조인제 뷰티케어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사회적기업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들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개인정보 유출’ 박대준 쿠팡 대표 사임⋯美 쿠팡Inc서 임시대표 등판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FOMC 경계감에도 투심 활활…빚투 27조 넘어서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스페이스X, 내년 IPO 추진…‘역대 최대’ 300억 달러 조달 목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94,000
    • +2.57%
    • 이더리움
    • 4,934,000
    • +6.54%
    • 비트코인 캐시
    • 845,000
    • -1.23%
    • 리플
    • 3,098
    • +1.54%
    • 솔라나
    • 206,800
    • +4.82%
    • 에이다
    • 688
    • +8.35%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74
    • +5.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60
    • +1.2%
    • 체인링크
    • 21,100
    • +3.33%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