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대표브랜드 ‘헬리코박터 윌’도 당줄이기 동참

입력 2014-09-18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건강한 습관 기업가치 실현 위해 ‘당줄이기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당 함량을 감소시킨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당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한 습관’ 이라는 기업가치 실현을 위해 지난 8월 11일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등 당 함량을 줄인 제품을 내놨다. 이번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까지 당 함량을 줄여 출시함으로써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으로 당줄이기 캠페인에 돌입하게 되었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줄이기 캠페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이국주의 ‘뺄게요’송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였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제품 주문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품 주문 채널도 다양화했다. 또한 홈페이지에 당줄이기 캠페인과 관련된 정보를 게시하여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캠페인 시작에 맞춰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 주문 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대상은 현재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을 음용 중이거나 신규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스노우피크 리빙쉘L 텐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방문(www.yakult.co.kr)하여 ‘당줄이기 캠페인 주문 이벤트’로 참여하면 된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귀여운 이미지의 ‘야쿠르트 아줌마 이모티콘’을 배포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1: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72,000
    • -2.08%
    • 이더리움
    • 4,786,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825,500
    • -3.56%
    • 리플
    • 2,986
    • -3.65%
    • 솔라나
    • 195,300
    • -4.36%
    • 에이다
    • 650
    • -5.52%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6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40
    • -1.46%
    • 체인링크
    • 20,280
    • -4.43%
    • 샌드박스
    • 206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