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여의도 직장인 대상 ‘런치 재테크’ 세미나

입력 2014-08-13 17: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증권은 오는 21일 여의도 One IFC 31층 세미나실에서 점심시간을 활용, 재테크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후 12시부터 40분간 진행되며, KB자산운용에서 ‘소득공제 장기펀드와 국내 증시 시황’을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중식을 제공하며,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중소기업 정규직보다 대기업 계약직 갈래요" [데이터클립]
  • 러브버그 출몰 경보, 그 시기가 왔다 [해시태그]
  • 단독 발전5사, 전력거래 비중 10년 새 '반토막'⋯통폐합 명분 키우나
  • '노잼'이라던 북중미 월드컵, 이 맛에 봅니다 [이슈크래커]
  • 코스피 8700선 마감…종전·2분기 실적 기대감에 전고점 돌파할까
  • JTBC 등 중앙그룹 회생신청, 크레딧시장 제2 레고랜드 사태로 번질까
  • 건설업계에 찾아든 AI 열풍⋯소통·품질·안전 '세 마리 토끼' 잡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967,000
    • -1.23%
    • 이더리움
    • 2,695,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328,000
    • -2.44%
    • 리플
    • 1,838
    • -3.87%
    • 솔라나
    • 110,700
    • -2.12%
    • 에이다
    • 263
    • -6.74%
    • 트론
    • 477
    • -0.42%
    • 스텔라루멘
    • 3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830
    • -2.23%
    • 체인링크
    • 12,420
    • -2.13%
    • 샌드박스
    • 80.33
    • -2.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