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홍콩 2호점 오픈…중화권 시장 공략

입력 2014-08-05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홍콩의 쇼핑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고, 중국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초 14번째 진출국인 홍콩 1호점이 빠르게 안착한 것에 힘입어 5개월여 만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침사추이는 센트럴과 코즈웨이베이, 몽콕과 함께 홍콩의 4대 쇼핑 번화가로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20만명 이상이다. 현지 브랜드는 물론 해외 모든 유명 브랜드들의 집결지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이 꼭 한 번은 방문하는 상권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중국인 관광객이 많은 편이다.

홍콩 2호점은 침사추이의 메인 로드숍 상권에 위치해 있다. 지난달 31일부터 4일까지 임시 오픈한 결과, 한류열풍과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매장 오픈 전부터 수많은 고객이 대기해 줄을 지어 입장하는 진풍경이 벌어졌으며 마감시간까지 20~30대 여성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덥고 습한 아열대성 기후로 산뜻한 수분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으며, 간편하게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스네일 하이드로겔 1000 마스크시트’와 10가지 싱싱한 유기농 야채수가 함유된 ‘숨쉬는 야채팩’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 전속모델인 EXO(엑소)가 광고하고 있는 ‘대나무 숯 코&T존 팩’ 제품 역시 ‘EXO 코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홍콩 1, 2호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발판 삼아 연내에 코즈웨이베이 등 주요 상권 로드숍 및 쇼핑몰 입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중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2: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64,000
    • +2.38%
    • 이더리움
    • 4,900,000
    • +6.41%
    • 비트코인 캐시
    • 843,000
    • -1.92%
    • 리플
    • 3,091
    • +0.95%
    • 솔라나
    • 204,100
    • +3.34%
    • 에이다
    • 686
    • +7.86%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73
    • +5.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70
    • +0.23%
    • 체인링크
    • 21,100
    • +4.56%
    • 샌드박스
    • 214
    • +2.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