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수야 넌 먹을 때가 제일 예뻐”...류승룡, 광고에 팬 이름 직접 넣어 마음 표현

입력 2014-07-20 12: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 프레인TPC)

배우 류승룡이 팬과 소속사 직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이색적으로 전했다.

우아한형제들의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류승룡이 버스 외부 광고에 팬과 소속사 직원의 이름도 넣어줄 것을 제안했다.

‘배달의민족’은 그 동안 매체 별 특성에 맞춘 광고를 선보여 왔다. IT 잡지에는 “닭 java먹자”, 음악 잡지에는 “오리지널 내한치킨” 등의 ‘맞춤형’ 카피를 활용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여성잡지에 쓰였던 카피 “경희야, 넌 먹을 때가 제일 예뻐”는 버스 광고로도 확장되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다는 평을 얻었다. 배달의민족은 이 광고의 후속편으로 경희 대신 100개의 다른 이름이 들어간 광고를 서울 전역 버스를 통해 노출할 계획이다.

이 소식을 접한 류승룡이 팬과 스태프에 대한 애정을 소소하게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광고주에게 의견을 전했다. ‘배달의민족’ 측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버스 일부에 그의 팬과 스태프 이름을 넣기로 했다.

류승룡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본 광고에 대해 "류승룡은 항상 응원해주는 팬과 스태프에게 고마워하고, 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는 배우"라며 "그의 재치 있는 발상으로 만들어질 소소한 이벤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류승룡의 마음이 담긴 100대의 버스광고는 21일부터 서울 시내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광고영상 속 뛰어난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배달의민족'을 업계 부동의 1위로 견인한 류승룡은 오는 30일 영화 '명량'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500,000
    • +1.69%
    • 이더리움
    • 4,438,000
    • +5.04%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11.78%
    • 리플
    • 2,794
    • +1.86%
    • 솔라나
    • 186,300
    • +1.58%
    • 에이다
    • 550
    • +1.85%
    • 트론
    • 417
    • +0.97%
    • 스텔라루멘
    • 321
    • +2.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90
    • +3.73%
    • 체인링크
    • 18,570
    • +2.43%
    • 샌드박스
    • 175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