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입력 2014-07-10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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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은 10일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에서 공공금융 부문 최초로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혁신 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포상하는 상이다.

신보는 2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으로 자체적 품질경영 시스템과 서비스 혁신 활동에 대해 대외의 인정을 받았다.

특히 이번 심사에서는 금융기관 최초로 기업의 미래성장성과 미래가치를 평가해 보증여부를 결정하는 기업가치평가시스템과 창의적 아이디어와 지식재산에 대한 가치를 평가해 보증을 지원하는 지식재산보증이 신보의 서비스 혁신 우수사례로 주목을 받았다.

서근우 이사장은 “앞으로도 신보는 중소기업 발전과 창조경제 구현의 선도기관으로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이라는 기본에 더욱 충실하여 기업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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