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면세점 입점 확대 나서

입력 2014-07-10 13: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토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면세점 입점 확대에 나섰다.

아토팜은 지난 2월 서울 롯데면세점 잠실점과 코엑스점에 이어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제주 지역 면세점까지 입점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어 제주 한라면세 점에도 추가 입점할 계획으로 모두 5곳의 면세점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토팜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제2롯데월드점, 제주 한라면세점에서는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과 MLE 로션, 판테놀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아토팜 매터니티 키트’를 증정한다. 한화 갤러리아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는 MLE 크림, MLE 로션, MLE 크림 마사지 오일, MLE 바디 워시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아토팜 데일리 키트’를 제공한다.

아토팜 관계자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추가 면세 점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국제박람회 참가, 유통채널 확대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 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급증하는 당뇨병, 비만·고혈압에 질병 부담 첩첩산중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72,000
    • -1.5%
    • 이더리움
    • 5,337,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650,500
    • -4.06%
    • 리플
    • 733
    • -0.95%
    • 솔라나
    • 233,400
    • -1.1%
    • 에이다
    • 633
    • -2.31%
    • 이오스
    • 1,118
    • -3.95%
    • 트론
    • 153
    • -1.29%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750
    • -1.87%
    • 체인링크
    • 25,600
    • -1.35%
    • 샌드박스
    • 623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