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가전 브랜드 ‘아낙’ 홈페이지 론칭

입력 2014-06-27 14: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가전 시장 공략

▲(사진=전자랜드 프라이스킹)

가전유통브랜드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은 자사의 가전브랜드 ‘아낙(ANAC)’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낙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기능, 트랜디한 디자인, 상품에 대한 신뢰라는 4가지 비전을 바탕으로 전자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랜드에서 만든 가전 브랜드이다.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가전제품을 출시해 왔으나, 올해 여름부터 선풍기와 제습기를 필두로 본격적인 아낙 제품군을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아낙 브랜드 홈페이지는 메뉴를 클릭할 필요 없이, 스크롤을 이용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했다.

한편, 아낙은 30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인 아낙선풍기 구입 시 신세계 20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사이트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회원 총 50명에게 제습기, 선풍기, 스타벅스 음료쿠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99,000
    • +1.53%
    • 이더리움
    • 4,464,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909,000
    • +4.48%
    • 리플
    • 2,843
    • +3.46%
    • 솔라나
    • 188,500
    • +4.03%
    • 에이다
    • 560
    • +4.28%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30
    • +4.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50
    • +5.93%
    • 체인링크
    • 18,740
    • +2.85%
    • 샌드박스
    • 179
    • +4.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