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건강 목적에 맞는 스무디 즐기세요”…로고·메뉴 개편

입력 2014-04-02 16: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도약

스무디킹이 ‘기능성 스무디 전문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건강한 목적 실천을 돕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도약을 선포했다.

스무디킹은 2일 강남역점에서 스무디킹의 새로운 BI와 비전을 발표하고, 김성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앞으로 스무디킹은 스무디 이용객들의 ‘건강 목적’을 이해하고 체계적이고 지속가능 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스무디킹은 브랜드의 얼굴인 BI에 대한 대대적인 교체를 진행했다. 미국 글로벌 기준으로 40년간 유지해온 브랜드 상징을 바꾸며 스무디 한 잔에 기능성 스무디 이상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자 한 것.

새롭게 선보인 로고는 기존의 클래식함을 벗고 더욱 활기차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표현됐으며, 스무디킹의 상징인 왕관은 3명의 사람이 손을 맞잡은 모습을 연상시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센터’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스무디킹을 통해 실현하게 될 건강한 커뮤니티를 상징한다.

스무디킹은 또 각 스무디를 고객들의 이용 목적에 맞게 재배치해 메뉴 카테고리도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새로운 목적별 메뉴보드를 통해 슬림다운, 피트니스, 에너자이즈, 뷰티 등 고객들의 주요한 건강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카테고리별로 선택하기 쉽게 제안한다.

김성완 스무디킹글로벌 대표는 “스무디가 고객들에게 단순한 건강 음료로 선호되던 기존 인식을 뛰어넘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습관이자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BI와 메뉴 카테고리 등을 개편했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함께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실천해 나가는 글로벌 선두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9일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대북 확성기 방송의 선곡은…BTS와 볼빨간 사춘기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14: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00,000
    • -0.22%
    • 이더리움
    • 5,171,000
    • -0.42%
    • 비트코인 캐시
    • 656,500
    • -0.76%
    • 리플
    • 699
    • +0.29%
    • 솔라나
    • 224,300
    • +0.49%
    • 에이다
    • 617
    • +0.49%
    • 이오스
    • 993
    • -0.1%
    • 트론
    • 165
    • +2.48%
    • 스텔라루멘
    • 14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300
    • -0.69%
    • 체인링크
    • 22,550
    • -0.44%
    • 샌드박스
    • 584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