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한화이글스와 함께 ‘사랑의 도루’ 캠페인 진행

입력 2014-04-02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L&C는 이달 1일 한화이글스의 홈개막전이 열린 대전야구장에서 ‘사랑의 도루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2014시즌 동안 도루를 기록할 때마다 한화L&C 바닥재 3평씩 적립해 복지 기관에 적립된 수량만큼 제품을 무료 시공·기부한다. 좌로부터 이종범 코치, 한화L&C 채사병 건재부문장, 정근우 선수, 대전사회공동복지모금회 안기호 회장, 이용규 선수이다. 사진제공 한화L&C

한화L&C는 이달 1일 한화이글스의 홈개막전이 열린 대전야구장에서 ‘사랑의 도루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화L&C 채사병 건재사업 부문장, 대전사회공동복지모금회 안기호 회장, 한화이글스 이종범 코치, 정근우, 이용규 선수가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야구와 연계한 스포츠마케팅과 CSR(기업의 사회적책임)을 결합한 컨버전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올 시즌 동안 도루를 기록할 때마다 한화L&C 바닥재 9.9㎥(약 3평)씩 적립해 복지 기관에 무료 시공·기부하는 것이다.

앞서 지난해 말 한화L&C는 KLPGA 윤채영프로와 함께 진행한 ‘사랑의 버디 캠페인'을 펼쳐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올해에는 프로야구로까지 영역을 넓혀 캠페인 전개에 나선 것이다.

한화L&C는 건축자재 전문기업이라는 특성과 한화이글스의 도루 화제를 효과적으로 접목해 실제 바닥재 제품이 필요한 복지기관에 시공, 사회에 공헌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해 고객의 마음에 오래도록 자리 잡을 러브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음반 밀어내기 권유 사실…하이브에 화해 제안했다"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70,000
    • -1.36%
    • 이더리움
    • 5,274,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637,500
    • -2.45%
    • 리플
    • 723
    • -0.82%
    • 솔라나
    • 232,200
    • -1.98%
    • 에이다
    • 627
    • +0%
    • 이오스
    • 1,128
    • -0.44%
    • 트론
    • 157
    • +1.29%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800
    • -2.17%
    • 체인링크
    • 24,750
    • -2.52%
    • 샌드박스
    • 604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