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 이보영, 주얼리 브랜드 토스 인기 급상승 "이보영 효과 대단하네~"

입력 2014-03-07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윌 엔터테인먼트

지난 3일 첫 방송된 SBS '신의선물'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보영의 인기에 힘입어 이보영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도 덩달아 관심을 얻고 있다.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이보영은 지난달 18일 공개된 화보 컷에서 특유의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으로 TOUS의 시그니처 베어 모티브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로운 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토스의 한 관계자는 "이보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신의선물'의 인기에 힘입어 토스(TOUS)의 인지도가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매출이 급증하는 등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이보영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토스(TOUS)는 스페인 본사를 거점으로 전세계 약 450여개의 매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감각과 트렌디한 제품을 원하는 패션리더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보영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97,000
    • +0%
    • 이더리움
    • 4,533,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3.94%
    • 리플
    • 3,030
    • -0.46%
    • 솔라나
    • 197,700
    • -0.1%
    • 에이다
    • 618
    • -0.64%
    • 트론
    • 430
    • +0.7%
    • 스텔라루멘
    • 359
    • -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33%
    • 체인링크
    • 20,740
    • +2.32%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