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밀폐용기 K-BPI 11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03-06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락앤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6회를 맞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이다.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제도다.

이번 조사는 전국 1만1000여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국내총생산(GDP) 70.8%에 해당하는 11개 산업에 대한 실사 진행으로 국내 조사 중 가장 광범위한 규모로 이뤄졌다.

조사를 통해 락앤락은 3개 밀폐용기 브랜드 중 지난해보다 10점 상승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841.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 3위 업체인 지퍼락(474.2)과 글라스락(379.1)과 높은 점수 격차를 나타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우수한 품질력을 위해 R&D, 서비스 관리, 생산설비 등에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최우선한 제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생각”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46,000
    • -0.08%
    • 이더리움
    • 4,542,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877,500
    • +4.53%
    • 리플
    • 3,036
    • -0.1%
    • 솔라나
    • 197,100
    • -0.71%
    • 에이다
    • 618
    • -0.64%
    • 트론
    • 431
    • +0.94%
    • 스텔라루멘
    • 35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0.03%
    • 체인링크
    • 20,850
    • +2.81%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