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몰, 2년 연속 ‘쇼핑몰 부분 통합 대상’

입력 2013-12-10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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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갤러리아몰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 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는 인터넷 쇼핑몰 갤러리아몰이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2년 연속 쇼핑몰 부문 최고상인 ‘쇼핑몰 부분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인 ‘2013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고 있으며 디자인,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 컨텐츠, 브랜드, 마케팅 등 8개 부문을 종합 평가한다.

주최측에 따르면 갤러리아몰은 올 상반기 리뉴얼 개편을 통해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가했으며, 특히 장애인·고령자 등 사회적 배려 계층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개선했다. 또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PICK-UP@STORE’를 통해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찾을 수 있도록 해, 인터넷쇼핑의 장점인 ‘할인’과 오프라인쇼핑의 장점인 ‘상품확인’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갤러리아몰은 2012년 리뉴얼 오픈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매출도 11월 말 기준 전년대비 25% 늘었다.

갤러리아 e-커머스 정형욱 팀장은 “향후 차별화된 컨텐츠 개발 및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프리미엄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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