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웃도어는 토종 브랜드 강세”

입력 2013-10-16 15: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픈마켓에서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아웃도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최근 1년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라고 16일 밝혔다.

또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상위 5개 업체 모두 △K2 △네파 △블랙야크 △웨스트우드 등과 같은 국산 아웃도어로 나타났다.

이에 11번가는 ‘아웃도어 단풍여행’ 기획전을 열고 △노스페이스 △네파 △코오롱스포츠 △밀레 등 14개 국내외 아웃도어 브랜드 200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왕을 추첨해 ‘설악 아이파크 콘도 숙박권’과 인기 브랜드 등산의류 및 배낭을 증정한다. 또 알뜰 구매를 위한 아웃도어 이월상품 기획전도 함께 운영한다.

김승태 11번가 레저스포츠 팀장은 “온라인 최대 번화가인 오픈마켓에서 발생된 거래를 통해 추출한 결과로 고객 아웃도어 구매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료”라며 “추후 구매자 성향 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최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박나래, 외부 유튜브 채널서 입장 발표
  • 뉴욕증시, 엇갈린 경제지표에 혼조⋯나스닥은 0.23%↑
  • 집값도 버거운데 전·월세까지…서울 주거비 부담 가중[한파보다 매서운 서민주거①]
  • SK가 쏟아 올린 150조 국민성장펀드 ‘실탄의 길’ [특례와 특혜의 갈림길]
  • 상장폐지 문턱 낮추자…좀비기업 증시 퇴출 가속
  • 한국女축구의 산 역사, 지소연 선수...편견을 실력으로 넘었다[K 퍼스트 우먼⑬]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77,000
    • +1.56%
    • 이더리움
    • 4,394,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12,000
    • +2.72%
    • 리플
    • 2,867
    • +1.67%
    • 솔라나
    • 191,400
    • +1.48%
    • 에이다
    • 575
    • +0.1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7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30
    • +2.2%
    • 체인링크
    • 19,240
    • +1%
    • 샌드박스
    • 180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