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유아브랜드 ‘스토케’ 런칭

입력 2013-06-25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GS샵
GS샵은 스칸디나비안 유아브랜드 ‘스토케(www.stokke.com)’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26일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1932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스토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가구회사에서 출발, 2006년 이후 ‘아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아용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트립트랩’은 1972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800만 대 이상 판매된 스토케의 유아용 하이체어다. 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맞춰 시트 및 발판 높이를 14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높이와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발판이 있어 불안감을 없애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낙상사고도 예방한다. 트립트랩은 20세기를 대표하는 유아용 제품 중 하나로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전시되기도 했다.

GS샵은 스토케 입점 기념으로 트립트랩과 베이비시트, 쿠션을 포함한 ‘스토케 하이체어 베이비 풀세트’를 소비자가 45만원에서 29만원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유모차계의 벤츠라 불리는 169만원 상당의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기업 '하도급 갑질' 꼬리 자른다 [하도급법 사각지대①]
  • '주말 소나기'에도 식지 않는 불볕더위…오후부터 자외선·오존 주의보
  • '엘롯라시코'에 팬들도 탈진…이틀 연속 9:8 '끝내기 혈투'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81,000
    • +0.57%
    • 이더리움
    • 5,125,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606,000
    • -0.49%
    • 리플
    • 692
    • -0.57%
    • 솔라나
    • 212,300
    • +3.11%
    • 에이다
    • 588
    • +0.34%
    • 이오스
    • 923
    • -1.49%
    • 트론
    • 166
    • +1.22%
    • 스텔라루멘
    • 141
    • +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050
    • -0.92%
    • 체인링크
    • 21,400
    • +1.37%
    • 샌드박스
    • 543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