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유 변신 ‘7even’, 하루 판매량 15만개 증가

입력 2013-06-20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 “다양한 맛과 제형으로 브랜드 시너지 높여 ”

한국야쿠르트 ‘7even’(세븐)의 5월 하루 판매량이 전달 보다 45% 가량 증가한 50만개에 육박했다. 기존 35만개에서 15만개 이상 늘어난 것이다. 회사측은 세븐 브랜드 하나로 다양한 맛과 제형으로 브랜드 시너지를 높인 결과라고 분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7even 엘더플라워’에 이어 두 번째 맛 ‘7even 로터스플라워(연꽃)’와 ‘얼려먹는 7even’을 내놓았다.

5월 중순을 기점으로 기존 ‘7even 엘더플라워’가 출시 7개월 만에 수량 7000만 개, 매출 700억 원을 돌파해 히트상품의 반열에 오른 가운데, ‘7even 로터스플라워’와 ‘얼려먹는 7even’까지 출시했다.

회사측은 이러한 다양화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5월 하루 35만개 판매량을 보이던 7even이 6월 들어 하루 50만개의 판매량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얼려먹는 7even’의 경우 하루 10만개의 주문 수량을 보여 생산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비결은 여름철 대장균 걱정 없이 유익한 시원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는 “7even은 맛과 소재, 제형 등의 다양화를 통해 오직 고객의 건강을 위해 오직 ‘프로바이오틱스’만 생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79,000
    • -0.29%
    • 이더리움
    • 4,555,000
    • -1.49%
    • 비트코인 캐시
    • 884,500
    • +2.73%
    • 리플
    • 3,052
    • -0.84%
    • 솔라나
    • 199,300
    • -1.43%
    • 에이다
    • 618
    • -2.68%
    • 트론
    • 433
    • +2.12%
    • 스텔라루멘
    • 361
    • -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30
    • -0.26%
    • 체인링크
    • 20,520
    • -0.44%
    • 샌드박스
    • 214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