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는 고객소통 강화를 위해 e-소식지인 ‘온비드 나들이’를 창간하고, 공공자산 처분 쇼핑몰 온비드(www.onbid.co.kr) 이용 고객 수기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기 공모는 온비드 고객의 공공자산 구입 활용 사례와 공공기관의 자산처분 사례로 나눠 진행되며, 최우수상(3명) 각 50만원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시상한다. 더불어 수기 공모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e-소식지 ‘온비드 나들이’는 고객들에게 공공자산 활용 노하우, 체납압류재산 정보, 캠코가 일원화해 전담 관리하는 국유재산 관련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