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소비자중심 경영인증 4회 연속 획득

입력 2013-06-13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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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한 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올 6월 기준 국내 CCM 인증기업은 총 116개다. 지난 2007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코웨이는 2년마다 실시되는 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한 7개 업체 중 하나다.

코웨이는 콜센터·고객사이트·현장 등 다양한 방식의 VOC(고객의 목소리) 수집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동종 업계 최대 규모의 CS(고객만족)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1만3500여명의 현장 서비스전문가 ‘코디’와 전문 팀들로 특화된 CS본부를 갖췄다.

이 회사 백용훈 CS본부장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감동을 전하고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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