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여름 특수 상품 매출 급증

입력 2013-06-06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여름 상품 인기가 대단하다.

자외선 차단 제품과 인견 이불, 여름철 바캉스 제품 등 다양한 여름 상품 론칭을 한 달 가까이 앞당기고 방송 편성도 확대했다.

올해는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식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 대세다. CJ오쇼핑에서는 ‘자연의 레시피’, ‘이자녹스 썬스프레이’, ‘입큰 썬스프레이’ 등 세 가지 브랜드의 썬스프레이 제품을 론칭했다. 썬스프레이 제품을 일주일에 4회 가량 선보이며 전년 대비 150% 이상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인견 이불과 쿨매트도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CJ오쇼핑에서는 전년 대비 3주가량 빠르게 인견 이불 판매를 시작했다.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복(Bogg) 썸머 블리스’ 컬렉션은 격자 사각의 퀼팅으로 누빔 처리된 풍기인견 이불이다. ‘히라카와 쿨매트’ 역시 매년 10만장 이상 판매되는 여름철 인기제품이다. 오는 17일 론칭 예정이다.

냉방가전제품 중에서는 위닉스 제습기의 판매 기세가 무섭다. 제습기 판매 성수기인 6월 진입 전 이미 12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 지난 해 CJ오쇼핑의 ‘위닉스 제습기’ 전체 매출이 170억 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올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은 지난 해 대비 2배 이상의 물량을 확보하고 론칭도 한 달 가량 앞당겼다. 위닉스 제습기는 증발 기능과 2중 특수 코팅처리를 통해 여름철 습기로 인한 곰팡이나 악취 등의 피해를 예방해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음주운전 걸리면 일단 도망쳐라?"…결국 '김호중 방지법'까지 등장 [이슈크래커]
  • 제주 북부에 호우경보…시간당 최고 50㎜ 장맛비에 도로 등 곳곳 침수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맥도날드서 당분간 감자튀김 못 먹는다…“공급망 이슈”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손정의 ‘AI 대규모 투자’ 시사…日, AI 패권 위해 脫네이버 가속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845,000
    • +0.21%
    • 이더리움
    • 4,987,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555,000
    • +0.73%
    • 리플
    • 695
    • -1%
    • 솔라나
    • 190,900
    • -1.75%
    • 에이다
    • 548
    • +0.37%
    • 이오스
    • 813
    • +0.49%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00
    • +0.32%
    • 체인링크
    • 20,440
    • +0.59%
    • 샌드박스
    • 469
    • +2.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