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유통공사,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과정’ 야간교육 실시

입력 2013-06-03 13: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이번 달 매주 월요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양재동 aT센터 세계로룸에서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과정’ 야간교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식품제조·가공·유통·급식·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농식품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주간 교육에 참가하기 어려운 교육희망자를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 특별 교육으로 진행된다. 해당 교육은 국고지원(자부담 2만원)으로 운영된다.

교육내용은 △브랜드의 개념과 농식품 브랜드마케팅의 이해 △농식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핵심과 사례분석 △성공적인 농식품 브랜드 네이밍 전략 △법적측면에서의 농식품 브랜드 관리전략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4)으로 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옷 어디서 사세요?…사용 만족도 높은 '패션 앱'은 [데이터클립]
  • "파도 파도 끝이 없다"…임영웅→아이유, 끝없는 '미담 제조기' 스타들 [이슈크래커]
  • 단독 김홍국의 아픈 손가락 하림산업, 6월 ‘논현동 하림타워’ 소집령 발동
  • 마운트곡스發 비트코인 14억 개 이동…매도 압력에 비트코인 ‘후퇴’
  • '최강야구' 니퍼트도 눈치 보는 김성근 감독?…"그가 화가 났다고 생각합니까?"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전세사기 특별법 공방은 예고편?…22대 국회 ‘부동산 입법’ 전망도 안갯속
  • 반도체 위기인데 사상 첫 노조 파업…삼성전자, 경영 악화 심화하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12,000
    • -0.84%
    • 이더리움
    • 5,290,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0.61%
    • 리플
    • 735
    • +0%
    • 솔라나
    • 233,900
    • +0%
    • 에이다
    • 639
    • +0.16%
    • 이오스
    • 1,131
    • +0.53%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1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0.34%
    • 체인링크
    • 25,870
    • +2.54%
    • 샌드박스
    • 633
    • +1.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