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스타페스티벌 개최… 주유소와 상생경영 강화

입력 2013-05-29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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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주유 고객서비스 향상 금천셀프주유소, 셀프주유소 중 첫 대상

GS칼텍스가 주유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GS칼텍스는 29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미래를 향한 도전, 상생의 에너지’를 주제로 ‘2013 스타페스티벌’을 개최했다.

GS칼텍스 스타페스티벌은 지난 1993년 고객중심 가치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정유업계 최초로 시행된 주유소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21회째를 맞았다. 특히 파트너와 진정한 동반자 관계 확립을 통해 소속감을 높이는 등 대기업과 협력업체 간 상생경영의 대표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국 3100여개의 주유소 및 400여개의 충전소 사업장 가운데 적극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62개의 사업장을 스타파트너로 선정해 시상했다.

올해 스타페스티벌 대상을 차지한 서울 시흥동 소재 금천셀프주유소는 2010년 개업 이후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향상 및 탁월한 경영성과로 셀프주유소로는 처음으로 대상을 받았다.

GS칼텍스는 올해 선정된 스타파트너에게 두 차례에 걸쳐 중국 현지 법인을 방문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타페스티벌 행사에서는 ‘변화하는 주유소’라는 콘셉트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셀프주유소, 주유공간에서 서비스 공간의 복합화 주유소 및 모바일 카드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허진수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더욱 성장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와의 상생경영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공동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상생의 파트너쉽을 발전시켜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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