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축제 시즌, 에너지음료 “신나네”

입력 2013-05-23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달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는 지난 10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aA 디자인뮤지엄에서 젊은 소비자층을 초청해 번 인텐스의 글로벌 브랜드 행사인 ‘번 야드 인 코리아’를 개최했다.

또 번 인텐스는 지난 달 26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홍대 등 대학가와 서울 주요 지역을 돌며 지루한 일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더해 줄 이색 샘플링 거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번 인텐스측은 DJ 차량을 마련해 DJ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룰렛 게임과 펀치게임 등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 해 힐링 트렌드와 달리 현재를 더 적극적으로 살며 꿈을 이루자는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주를 이루고 있다”며 “번 야드 행사와 이색 샘플링 이벤트와 같은 에너지 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에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고, 번 인텐스만의 에너제틱한 문화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도 공유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독일 최고의 허브 리큐르 ‘예거마이스터(Jagermeister)’는 자신만의 대학 축제를 만들고 열정적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워너 파티(WANNA PARTY)’ 파티기획 공모전을 열었다.

젊은 층 소비자를 공략해 참가자가 직접 꿈꾸는 대학 축제에 대한 기획안을 받고, 그 중 5개 대학을 선정해 5월 중순부터 열리고 있는 대학 축제를 참가자가 직접 기획한 파티로 꾸며질 수 있도록 각종 파티 장비와 푸짐한 혜택을 지원사격 중에 있다.

또한, 파티를 실행한 5개 팀 중 가장 가장 성공적인 팀에게는 대형 클럽에서 예거마이스터와 함께 전문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인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업체들이 주 소비자층을 공략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33,000
    • +0.02%
    • 이더리움
    • 4,532,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3.22%
    • 리플
    • 3,029
    • -0.53%
    • 솔라나
    • 197,800
    • -0.1%
    • 에이다
    • 619
    • -0.32%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59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33%
    • 체인링크
    • 20,700
    • +1.92%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