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강 기능성 음료 앞세워 편의점 공략

입력 2013-05-23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은 여름철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건강 기능성 음료를 앞세워 편의점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편의점 음료 매출 중 과즙, 탄산 음료의 신장률은 줄거나 정체하고 있는 반면, 건강음료는 2.9%, 기능성음료 10.2% 등 성장세를 달리고 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건강음료인 '홍삼 한뿌리'와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얼음컵 음료로 새롭게 선보였다. 얼음컵 음료는 파우치에 담겨있는 음료를 얼음이 담긴 1회용 컵에 따라 마시는 음료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페 아이스음료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큰 장점으로 최근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스 홍삼 by 한뿌리는 품질 좋은 국산 홍삼 농축액과 한방 베이스의 9가지 대보추출물 담고, 배, 대추, 산수유 농축액으로 맛을 냈다. 홍삼 한뿌리와 달리 우유대신 홍삼 농축액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시안 블루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과실과 아로니아 과즙을 담고 눈에 좋은 비타민A까지 첨가한 눈 건강 블루베리 음료다. GS25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형기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상무는 “편의점은 젊은 세대의 접근성이 좋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인 채널이다”며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건강, 기능성 음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89,000
    • -2.94%
    • 이더리움
    • 4,348,000
    • -6.76%
    • 비트코인 캐시
    • 809,000
    • -3.35%
    • 리플
    • 2,856
    • -2.76%
    • 솔라나
    • 189,900
    • -4.43%
    • 에이다
    • 571
    • -4.52%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29
    • -4.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090
    • -5.28%
    • 체인링크
    • 19,100
    • -5.54%
    • 샌드박스
    • 179
    • -5.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