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뷰티] LG생활건강, 백화점 남성화장품 ‘까쉐’

입력 2013-05-22 14: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이 남성화장품 신규 브랜드 까쉐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전격 출시하며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의 공략 강화에 나섰다.

백화점 남성 전용 브랜드 까쉐는 오휘, 후, 숨, 빌리프, 프로스틴, 다비에 이어 고급화장품 시장에서 LG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갈 7번째 브랜드다. 수입브랜드들이 장악했던 백화점 남성화장품 시장을 차별화된 전략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18~19세기 유럽 상류층 남성들의 완벽한 피부관리를 책임졌던 전문 바버 살롱의 스킨케어 비법과 철학을 계승한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까쉐는 ‘인증’, ‘도장’, ‘사람들이 동경할만한 특징’ 등을 뜻하는 프랑스어 ‘Cachet’에서 유래했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성공한 남성의 품격을 의미한다.

기초화장품은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량이 많아서 생기는 피부 트러블과 음주, 흡연, 스트레스,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톤 등을 케어한다.

까쉐는 토너 2종, 로션 1종, 에센스 3종, 크림 2종, 스페셜케어 3종, 클렌징 2종, 쉐이빙 4종, 선제품 및 비비크림 6종으로 총 22종이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은 까쉐를 집중 육성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화장품의 비중을 기존의 약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내년께 유럽, 동남아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김병열 LG생활건강 상무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남성화장품시장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소비연령층이 확대되고 있다”며 “고급 기능성화장품, 자외선차단제, 비비크림 등까지 피부관리 니즈가 증가해 해마다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해 프레스티지 남성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까쉐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60,000
    • -2.35%
    • 이더리움
    • 4,531,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0.99%
    • 리플
    • 3,036
    • -2.47%
    • 솔라나
    • 198,400
    • -3.74%
    • 에이다
    • 616
    • -5.67%
    • 트론
    • 433
    • +1.41%
    • 스텔라루멘
    • 358
    • -4.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1.91%
    • 체인링크
    • 20,310
    • -4.24%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