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리브랜딩 완료···본격 마케팅 돌입

입력 2013-03-28 13: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스트팩 프로바이더2
리노스의 패션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CGV 영상광고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횡보에 돌입했다.

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스트팩은 스트리트 감성의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따뜻해진 날씨에 여가 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웃도어 라이프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백팩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이스트팩 프로바이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 텔런트 최지우씨가 메고 출연해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유명해진바 있다.

‘프로바이더’ 제품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IT기기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팩은 이러한 기조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영화관은 고객과 접점에 있는 대표적인 대중 매체로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키플링과 이스트팩으로서는 고객에게 리브랜딩의 내용을 홍보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판단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대표이사
지준경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9] 주주총회소집공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119,000
    • +0.61%
    • 이더리움
    • 4,366,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2.84%
    • 리플
    • 2,859
    • +0.35%
    • 솔라나
    • 189,200
    • +0.58%
    • 에이다
    • 573
    • -1.21%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28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70
    • +0.76%
    • 체인링크
    • 19,130
    • -0.21%
    • 샌드박스
    • 179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