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봄·여름 시즌 맞아 매장 개편

입력 2013-03-12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명품관이 201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매장개편을 단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개편 콘셉트는 ‘스타일, 펀, 온리’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타일과 독특한 팝업 존 구성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다.

갤러리아 측은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대대적인 매장개편을 통해 갤러리아 명품관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장개편을 통해 9개의 단독 브랜드가 입점한다. 이로써 총 36개의 단독 브랜드를 갖췄다. 오랜 공백을 깨고 국내 시장에 컴백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베르사체’, 프랑스 발망의 영 디퓨전 라인 ‘피에르발망’, 스위스 브랜드 ‘필립 플레인’ 등 9개 브랜드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로써 갤러리아는 총 36개의 단독 브랜드를 갖췄다.

여성 3대 슈즈인 크리스찬루부탱, 지미추, 마놀로블라닉 단독 부티크에 이어 이탈리아 슈즈 ‘쥬세페 자노티’가 오픈하면서 최고의 슈즈라인을 구축했다.

WEST 4층 남성매장은 ‘에크루’ 편집숍과 ‘조셉옴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의 스페셜에디션 슈즈 편집샵 ‘카시나’ 등 핫한 9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남성들의 놀이터로 변모했다.

윤소영 갤러리아명품관 상품전략팀 팀장은 “갤러리아명품관은 전 연령대의 트렌드 세터들을 타깃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매장개편을 1년에 두 번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새롭고 좋은 브랜드가 발굴될 때마다 누구보다 먼저 선보인다는 ‘퍼스트무버’의 역할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장 주문'인데, 수수료 내라고요?"…배달음식값 더 오를까 '노심초사' [이슈크래커]
  • 작년 로또 번호 중 가장 많이 나온 번호는 [데이터클립]
  • 최태원·노소영 ‘세기의 이혼소송’…상고심 쟁점은
  • 단독 그 많던 카드 모집인 어디로…첫 5000명 선 붕괴
  • '주가 급락' NCT·김희철 원정 성매매·마약 루머…SM 입장 발표
  • 윤민수, 전 부인과 함께 윤후 졸업식 참석…사진 보니
  • 6월 모평 지난 ‘불수능’ 수준…수험생들 “어려웠다”
  • 비트코인, 美 고용 지표 둔화 속 7만1000달러 일시 터치…5월 비농업 지표 주목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6.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223,000
    • +2.66%
    • 이더리움
    • 5,262,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671,000
    • +3.23%
    • 리플
    • 731
    • +0.83%
    • 솔라나
    • 239,900
    • +4.58%
    • 에이다
    • 638
    • +1.11%
    • 이오스
    • 1,123
    • +2.18%
    • 트론
    • 157
    • -0.63%
    • 스텔라루멘
    • 148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750
    • +4.22%
    • 체인링크
    • 24,740
    • +1.27%
    • 샌드박스
    • 640
    • +2.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