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Q포인트’ 장기간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Q포인트는 기아차의 Q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다. 이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미사용 포인트와 포인트의 활용처를 고객에게 직접 설명해주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은 차량 구매시 차종과 차량 구매 이력에 따라 3만~15만 사이의 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기아차 구매시 포인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차량 정비시에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카페·베이커리·극장 등 다양한 멤버십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차량 상품을 중심으로 포인트와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제공한다. Q포인트 보유 고객은 5000~10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구간별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상품은 시거잭 충전기에서 블랙박스까지 다양하다. 고객들은 아웃도어 의류, 패션잡화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미사용 포인트에 대한 다양한 포인트 활용 방법을 알려드림으로써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감동을 드리기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Q멤버스 공식 웹사이트(q.k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