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 제공

입력 2013-01-17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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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만~15만 포인트 제공, 기아차 구매시 최대 200만원 할인

▲기아자동차는 17일 압구정지점에서 ‘Q포인트’ 장기간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미사용 포인트와 포인트의 활용처를 전화를 통해 직접 고객들에게 설명해주는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Q포인트’ 장기간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Q포인트는 기아차의 Q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다. 이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미사용 포인트와 포인트의 활용처를 고객에게 직접 설명해주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은 차량 구매시 차종과 차량 구매 이력에 따라 3만~15만 사이의 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기아차 구매시 포인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차량 정비시에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카페·베이커리·극장 등 다양한 멤버십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차량 상품을 중심으로 포인트와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제공한다. Q포인트 보유 고객은 5000~10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구간별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상품은 시거잭 충전기에서 블랙박스까지 다양하다. 고객들은 아웃도어 의류, 패션잡화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미사용 포인트에 대한 다양한 포인트 활용 방법을 알려드림으로써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감동을 드리기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Q멤버스 공식 웹사이트(q.k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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