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1-16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쿠론 스테파니 클래식 (코오롱 제공)

쿠론이 2013년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은 2012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4가지 아이템 중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20대의 가장 큰 지지를 받았던 바네사(VANESA)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 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복주머니 형태의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어떤 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30대 오피스레이디들에게 사랑받은 그레이스(GRACE)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도시적이다. 2012 F/W에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오랫동안 형태가 유지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20~30대 고개들이 고르게 선택한 캐더린(CATHERINE)은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가죽으로 실용성을 더욱 강조한 미니멀한 사각 백으로 수납공간 활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깔끔한 토트에서 캐쥬얼한 숄더백까지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쿠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를 더욱 클래식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스테파니 클래식은 흔히 볼 수 없는 스퀘어 쉐입의 언밸롭 오픈 방식의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았다.

쿠론 홈페이지(www.couronne.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가방을 추천한 고객 중 한명씩을 추첨해 해당 가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대표이사
허성, 유석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기재정정]증권신고서(합병)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77,000
    • -1.59%
    • 이더리움
    • 4,635,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3.63%
    • 리플
    • 3,095
    • -1.5%
    • 솔라나
    • 201,100
    • -0.89%
    • 에이다
    • 647
    • +0.47%
    • 트론
    • 423
    • -1.17%
    • 스텔라루멘
    • 361
    • -0.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70
    • -1.25%
    • 체인링크
    • 20,430
    • -2.44%
    • 샌드박스
    • 210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