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W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접점 별 고객경험관리(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개월 동안 진행됐으며 코디(서비스 전문가)·CS닥터(설치서비스기사)고객 상담원·본사 직원 등 고객 접점의 모든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서비스 경험자인 고객들이 아이디어 제안에 직접 참여했다.
그 결과 △접점 별 고객 관계 강화 △제품 및 서비스 강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에 관한 총 1만2000여 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웅진코웨이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 중 30% 정도를 최종 선발했고 채택된 아이디어는 고객감성관리에 중점을 둔 ‘뉴 하트(New HEART)서비스’로 재탄생 할 예정이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고객 접점에서 활동하는 내부 직원들의 의견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의견까지 진솔하게 듣고 실제 고객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